나, 어떤 길을 걸어야 할까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나를 키우는 책 읽기① |
8-12 | 24 분 |
2 |
(1) 나를 키우는 책 읽기② |
12-16 | 26 분 |
3 |
(1) 나를 키우는 책 읽기③ + 학습활동 |
17-22 | 24 분 |
4 |
소단원 다시 보기 + 소단원 핵심문제 |
23-25 | 25 분 |
5 |
(2) 책 읽고 감상문 쓰기① |
26-31 | 29 분 |
6 |
(2) 책 읽고 감상문 쓰기② |
32-34 | 26 분 |
7 |
소단원 다시 보기 + 소단원 핵심문제 |
35-37 | 25 분 |
8 |
협력활동 + 대단원 마무리 + 대단원 종합 문제 |
38-43 | 27 분 |
어떻게 직장에서 원활한 의사소통을 할까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9 |
(1) 원활한 의사소통① |
45-49 | 24 분 |
10 |
(1) 원활한 의사소통② |
49-53 | 26 분 |
11 |
학습활동 |
54-57 | 24 분 |
12 |
소단원 다시보기 + 소단원 핵심문제 |
58-59 | 26 분 |
13 |
(2) 배려와 공감① |
60-64 | 27 분 |
14 |
(2) 배려와 공감② |
64-67 | 26 분 |
15 |
학습활동 |
68-70 | 23 분 |
16 |
소단원 다시보기 + 소단원 핵심문제 |
71-73 | 25 분 |
17 |
협력활동 + 대단원 마무리 + 대단원 종합 문제 |
74-77 | 25 분 |
일할 때 말과 글을 어떻게 쓸까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8 |
(1) 때로는 맥락으로, 때로는 사전으로 |
80-84 | 24 분 |
19 |
학습활동 |
85-87 | 24 분 |
20 |
소단원 다시보기 + 소단원 핵심문제 |
88-91 | 25 분 |
21 |
(2) 어법에 맞고 정확한 문장① |
92-96 | 28 분 |
22 |
(2) 어법에 맞고 정확한 문장② |
96-98 | 26 분 |
23 |
학습활동 + 소단원 다시보기 + 소단원 핵심문제 |
99-103 | 24 분 |
24 |
협력활동 + 대단원 마무리 + 대단원 종합 문제 |
104-109 | 27 분 |
정보는 어떻게 문서가 될까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5 |
(1) 정보의 수집과 분석① |
112-115 | 26 분 |
26 |
(1) 정보의 수집과 분석② + 학습활동 |
116-120 | 24 분 |
27 |
소단원 다시보기 + 소단원 핵심문제 |
121-123 | 25 분 |
28 |
(2) 정보의 조직과 표현① |
124-128 | 24 분 |
29 |
(2) 정보의 조직과 표현② + 학습활동 |
128-134 | 26 분 |
30 |
소단원 다시보기 + 소단원 핵심문제 |
135-137 | 24 분 |
31 |
협력활동 + 대단원 마무리 + 대단원 종합 문제 |
138-143 | 26 분 |
혼자 일할 수는 없다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2 |
(1) 설득력 있게 주장하기 |
146-150 | 25 분 |
33 |
학습활동 + 소단원 다시보기 + 소단원 핵심문제 |
151-157 | 26 분 |
34 |
(2)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기① |
158-163 | 26 분 |
35 |
(2)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기② |
163-167 | 24 분 |
36 |
소단원 다시보기 + 소단원 핵심문제 |
168-171 | 25 분 |
37 |
협력활동 + 대단원 마무리 + 대단원 종합 문제 |
172-177 | 29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