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(1) 독서 자료 선택하기_어떤 책을 읽을 것인가 ① |
10 분 | |
2 | (1) 독서 자료 선택하기_어떤 책을 읽을 것인가 ② |
10 분 | |
3 | (2) 주제 통합적 독서_(가) 걸어서 곶 끝까지 (나) 걷기의 건강학 (다) 우리 동네는 얼마나 걷기 좋을까 ① |
10 분 | |
4 | (2) 주제 통합적 독서_(가) 걸어서 곶 끝까지 (나) 걷기의 건강학 (다) 우리 동네는 얼마나 걷기 좋을까 ② |
1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 | (1) 사실적 읽기_적정 기술이란 무엇인가 ① |
8 분 | |
6 | (1) 사실적 읽기_적정 기술이란 무엇인가 ② |
10 분 | |
7 | (2) 추론적 읽기_무장 포고문 ① |
10 분 | |
8 | (2) 추론적 읽기_무장 포고문 ② |
10 분 | |
9 | (3) 비판적 읽기_의견 양극화와 생산적 논쟁 ① |
10 분 | |
10 | (3) 비판적 읽기_의견 양극화와 생산적 논쟁 ② |
10 분 | |
11 | (4) 감상적 읽기_꽃 출석부 1 ① |
8 분 | |
12 | (4) 감상적 읽기_꽃 출석부 1 ② |
10 분 | |
13 | (5) 창의적 읽기_뉴스 빅데이터로 보는 육아 변천사 ① |
10 분 | |
14 | (5) 창의적 읽기_뉴스 빅데이터로 보는 육아 변천사 ② |
1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5 | (1) 인물·예술 분야의 글 읽기_르누아르, 삶의 기쁨을 노래하다 / 순자의 성악설 ① |
10 분 | |
16 | (1) 인물·예술 분야의 글 읽기_르누아르, 삶의 기쁨을 노래하다 / 순자의 성악설 ② |
10 분 | |
17 | (2) 사회·문화 분야의 글 읽기_정치 논리와 경제 논리 / 나는 고발한다 ① |
10 분 | |
18 | (2) 사회·문화 분야의 글 읽기_정치 논리와 경제 논리 / 나는 고발한다 ② |
11 분 | |
19 | (3) 과학·기술 분야의 글 읽기_인류 역사와 함께한 질병, 결핵 / 인공 지능과 심층 학습 ① |
10 분 | |
20 | (3) 과학·기술 분야의 글 읽기_인류 역사와 함께한 질병, 결핵 / 인공 지능과 심층 학습 ② |
1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1 | (1) 시대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_설총 / 북학의 참뜻 ① |
10 분 | |
22 | (1) 시대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_설총 / 북학의 참뜻 ② |
10 분 | |
23 | (2) 지역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_군주론 / 곁에 있는 것을 사랑하라 ① |
10 분 | |
24 | (2) 지역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_군주론 / 곁에 있는 것을 사랑하라 ② |
10 분 | |
25 | (3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_현대의 매체 환경과 매체 문식성 ① |
10 분 | |
26 | (3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_현대의 매체 환경과 매체 문식성 ② |
1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7 | (1) 자발적(自發的) 독서의 계획과 실천_모든 학문이 소통하는 서재 ① |
10 분 | |
28 | (1) 자발적(自發的) 독서의 계획과 실천_모든 학문이 소통하는 서재 ② |
10 분 | |
29 | (2) 독서 활동에 참여하기_도란도란 책 모임 ① |
10 분 | |
30 | (2) 독서 활동에 참여하기_도란도란 책 모임 ② |
10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