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1. 상황에 맞는 어휘 : 대단원 길잡이 + 소단원 개념 학습 ① |
8, 10 | 9 분 |
2 |
1. 상황에 맞는 어휘 : 소단원 개념 학습 ② |
10~11 | 10 분 |
3 |
1. 상황에 맞는 어휘 : 교과서 본문 학습 ① |
12~13 | 12 분 |
4 |
1. 상황에 맞는 어휘 : 교과서 본문 학습 ② |
14~15 | 10 분 |
5 |
1. 상황에 맞는 어휘 : 교과서 본문 학습 ③ |
16 | 9 분 |
6 |
1. 상황에 맞는 어휘 : 학습 활동 ① |
17~18 | 9 분 |
7 |
1. 상황에 맞는 어휘 : 학습 활동 ② |
18~19 | 13 분 |
8 |
1. 상황에 맞는 어휘 : 학습 활동 ③ + 소단원 마무리 |
19~20 | 7 분 |
9 |
2. 어법에 맞는 문장 : 소단원 개념 학습 ① |
24 | 7 분 |
10 |
2. 어법에 맞는 문장 : 소단원 개념 학습 ② |
24~25 | 11 분 |
11 |
2. 어법에 맞는 문장 : 교과서 본문 학습 ① |
26~27 | 11 분 |
12 |
2. 어법에 맞는 문장 : 교과서 본문 학습 ② |
27~28 | 8 분 |
13 |
2. 어법에 맞는 문장 : 교과서 본문 학습 ③ |
28~29 | 10 분 |
14 |
2. 어법에 맞는 문장 : 학습 활동 ① |
30 | 7 분 |
15 |
2. 어법에 맞는 문장 : 학습 활동 ② + 소단원 마무리 |
31~32 | 10 분 |
16 |
대단원 마무리 |
38 | 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7 |
1. 독서와 성찰적 글쓰기 : 대단원 길잡이 + 소단원 개념 학습 ① |
44, 46 | 6 분 |
18 |
1. 독서와 성찰적 글쓰기 : 소단원 개념 학습 ② |
46~47 | 8 분 |
19 |
1. 독서와 성찰적 글쓰기 : 교과서 본문 학습 ① |
48 | 6 분 |
20 |
1. 독서와 성찰적 글쓰기 : 교과서 본문 학습 ② |
49~50 | 10 분 |
21 |
1. 독서와 성찰적 글쓰기 : 교과서 본문 학습 ③ |
51~52 | 8 분 |
22 |
1. 독서와 성찰적 글쓰기 : 학습 활동 ① |
53~55 | 9 분 |
23 |
1. 독서와 성찰적 글쓰기 : 학습 활동 ② |
56~58 | 9 분 |
24 |
1. 독서와 성찰적 글쓰기 : 학습 활동 ③ + 교과서 본문 학습 ④ |
59~61 | 9 분 |
25 |
1. 독서와 성찰적 글쓰기 : 교과서 본문 학습 ⑤ |
62~63 | 8 분 |
26 |
1. 독서와 성찰적 글쓰기 : 교과서 본문 학습 ⑥ |
64~65 | 9 분 |
27 |
1. 독서와 성찰적 글쓰기 : 학습 활동 ④ |
66~67 | 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8 |
1. 정보의 수집과 분석 : 대단원 길잡이 + 소단원 개념 학습 ① |
78, 80 | 8 분 |
29 |
1. 정보의 수집과 분석 : 소단원 개념 학습 ② |
80~81 | 11 분 |
30 |
1. 정보의 수집과 분석 : 교과서 본문 학습 ① |
82~83 | 8 분 |
31 |
1. 정보의 수집과 분석 : 교과서 본문 학습 ② |
83~84 | 10 분 |
32 |
1. 정보의 수집과 분석 : 교과서 본문 학습 ③ |
85~86 | 10 분 |
33 |
1. 정보의 수집과 분석 : 학습 활동 ① |
87~88 | 8 분 |
34 |
1. 정보의 수집과 분석 : 학습 활동 ② + 소단원 마무리 |
88~90 | 8 분 |
35 |
2. 정보의 추론과 비판 : 소단원 개념 학습 ① |
96 | 5 분 |
36 |
2. 정보의 추론과 비판 : 소단원 개념 학습 ② |
97 | 6 분 |
37 |
2. 정보의 추론과 비판 : 교과서 본문 학습 ① |
98~99 | 11 분 |
38 |
2. 정보의 추론과 비판 : 교과서 본문 학습 ② |
100~101 | 8 분 |
39 |
2. 정보의 추론과 비판 : 학습 활동 ① |
102~103 | 12 분 |
40 |
2. 정보의 추론과 비판 : 학습 활동 ② |
104~105 | 12 분 |
41 |
2. 정보의 추론과 비판 : 학습 활동 ③ + 소단원 마무리 |
106~107 | 11 분 |
42 |
3. 정보의 조직과 표현 : 소단원 개념 학습 ① |
112 | 8 분 |
43 |
3. 정보의 조직과 표현 : 소단원 개념 학습 ② |
113 | 9 분 |
44 |
3. 정보의 조직과 표현 : 교과서 본문 학습 ① |
114~115 | 7 분 |
45 |
3. 정보의 조직과 표현 : 교과서 본문 학습 ② |
115~116 | 12 분 |
46 |
3. 정보의 조직과 표현 : 교과서 본문 학습 ③ |
117~118 | 9 분 |
47 |
3. 정보의 조직과 표현 : 학습 활동 ① |
119~120 | 9 분 |
48 |
3. 정보의 조직과 표현 : 학습 활동 ② + 소단원 마무리 |
120~121 | 8 분 |
49 |
대단원 마무리 |
126 | 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0 |
1. 설득력 있는 주장 : 대단원 길잡이 + 소단원 개념 학습 ① |
132, 134 | 9 분 |
51 |
1. 설득력 있는 주장 : 소단원 개념 학습 ② |
134~135 | 9 분 |
52 |
1. 설득력 있는 주장 : 교과서 본문 학습 ① |
136~137 | 9 분 |
53 |
1. 설득력 있는 주장 : 교과서 본문 학습 ② |
137~138 | 9 분 |
54 |
1. 설득력 있는 주장 : 교과서 본문 학습 ③ |
138~139 | 7 분 |
55 |
1. 설득력 있는 주장 : 학습 활동 ① |
140~141 | 11 분 |
56 |
1. 설득력 있는 주장 : 학습 활동 ② + 소단원 마무리 |
141~143 | 11 분 |
57 |
2. 합리적인 의사 결정 : 소단원 개념 학습 ① |
148 | 6 분 |
58 |
2. 합리적인 의사 결정 : 소단원 개념 학습 ② |
149 | 5 분 |
59 |
2. 합리적인 의사 결정 : 교과서 본문 학습 ① |
150~151 | 7 분 |
60 |
2. 합리적인 의사 결정 : 교과서 본문 학습 ② |
151~152 | 5 분 |
61 |
2. 합리적인 의사 결정 : 교과서 본문 학습 ③ |
153 | 6 분 |
62 |
2. 합리적인 의사 결정 : 학습 활동 ① |
154~155 | 7 분 |
63 |
2. 합리적인 의사 결정 : 학습 활동 ② + 소단원 마무리 |
155~156 | 7 분 |
64 |
3. 갈등 조정과 문제 해결 : 소단원 개념 학습 ① |
160 | 6 분 |
65 |
3. 갈등 조정과 문제 해결 : 소단원 개념 학습 ② |
161 | 6 분 |
66 |
3. 갈등 조정과 문제 해결 : 교과서 본문 학습 ① |
162~163 | 10 분 |
67 |
3. 갈등 조정과 문제 해결 : 교과서 본문 학습 ② |
163~164 | 5 분 |
68 |
3. 갈등 조정과 문제 해결 : 교과서 본문 학습 ③ |
165 | 6 분 |
69 |
3. 갈등 조정과 문제 해결 : 학습 활동 ① |
166~167 | 9 분 |
70 |
3. 갈등 조정과 문제 해결 : 학습 활동 ② |
168~169 | 7 분 |
71 |
3. 갈등 조정과 문제 해결 : 학습 활동 ③ + 소단원 마무리 |
169~170 | 7 분 |
72 |
대단원 마무리 |
177 | 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3 |
1. 언어 예절 : 대단원 길잡이 + 소단원 개념 학습 ① |
182, 184 | 7 분 |
74 |
1. 언어 예절 : 소단원 개념 학습 ② |
184~185 | 7 분 |
75 |
1. 언어 예절 : 교과서 본문 학습 ① |
186~187 | 8 분 |
76 |
1. 언어 예절 : 교과서 본문 학습 ② |
187~188 | 7 분 |
77 |
1. 언어 예절 : 교과서 본문 학습 ③ |
189 | 5 분 |
78 |
1. 언어 예절 : 교과서 본문 학습 ④ |
190 | 5 분 |
79 |
1. 언어 예절 : 학습 활동 ① |
191~192 | 7 분 |
80 |
1. 언어 예절 : 학습 활동 ② |
192~193 | 5 분 |
81 |
1. 언어 예절 : 학습 활동 ③ + 소단원 마무리 |
193~194 | 8 분 |
82 |
2. 공감적 대화 : 소단원 개념 학습 ① |
200 | 5 분 |
83 |
2. 공감적 대화 : 소단원 개념 학습 ② |
201 | 6 분 |
84 |
2. 공감적 대화 : 교과서 본문 학습 ① |
202~203 | 7 분 |
85 |
2. 공감적 대화 : 교과서 본문 학습 ② |
203~204 | 9 분 |
86 |
2. 공감적 대화 : 학습 활동 ① |
205~206 | 6 분 |
87 |
2. 공감적 대화 : 학습 활동 ② |
206~207 | 6 분 |
88 |
2. 공감적 대화 : 학습 활동 ③ + 소단원 마무리 |
207~209 | 9 분 |
89 |
3. 직장의 의사소통 문화 : 소단원 개념 학습 ① |
214 | 6 분 |
90 |
3. 직장의 의사소통 문화 : 소단원 개념 학습 ② |
215 | 5 분 |
91 |
3. 직장의 의사소통 문화 : 교과서 본문 학습 ① |
216~217 | 9 분 |
92 |
3. 직장의 의사소통 문화 : 교과서 본문 학습 ② |
218~219 | 5 분 |
93 |
3. 직장의 의사소통 문화 : 교과서 본문 학습 ③ |
220~221 | 5 분 |
94 |
3. 직장의 의사소통 문화 : 교과서 본문 학습 ④ |
222~223 | 5 분 |
95 |
3. 직장의 의사소통 문화 : 교과서 본문 학습 ⑤ |
224~225 | 6 분 |
96 |
3. 직장의 의사소통 문화 : 교과서 본문 학습 ⑥ |
226~227 | 5 분 |
97 |
3. 직장의 의사소통 문화 : 학습 활동 ① |
228~229 | 8 분 |
98 |
3. 직장의 의사소통 문화 : 학습 활동 ② + 소단원 마무리 |
229~230 | 9 분 |
99 |
대단원 마무리 |
236 | 9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