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1. 독서의 준비 ① |
8~12 | 28 분 |
2 | 1. 독서의 준비 ② + 소단원 평가 |
8~15 | 22 분 |
3 | 2. 주제 통합적 읽기 ① |
16~21 | 30 분 |
4 | 2. 주제 통합적 읽기 ② + 소단원 평가 |
16~25 | 24 분 |
5 | 대단원 평가 |
26~29 | 1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6 | 1. 독서의 계획과 실천 ① |
32~36 | 24 분 |
7 | 1. 독서의 계획과 실천 ② + 소단원 평가 |
32~39 | 20 분 |
8 | 2. 독서 문화에 참여하기 ① |
40~46 | 30 분 |
9 | 2. 독서 문화에 참여하기 ② + 소단원 평가 |
40~51 | 23 분 |
10 | 대단원 평가 |
52~55 | 1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1 | 1. 사실적 읽기 ① |
58~62 | 23 분 |
12 | 1. 사실적 읽기 ② |
58~62 | 26 분 |
13 | 소단원 평가 |
63~65 | 23 분 |
14 | 2. 추론적 읽기 ① |
66~70 | 19 분 |
15 | 2. 추론적 읽기 ② |
66~70 | 19 분 |
16 | 소단원 평가 |
71~73 | 20 분 |
17 | 3. 비판적 읽기 ① |
74~79 | 22 분 |
18 | 3. 비판적 읽기 ② |
74~79 | 27 분 |
19 | 소단원 평가 |
80~83 | 21 분 |
20 | 4. 감상적 읽기 ① |
84~88 | 18 분 |
21 | 4. 감상적 읽기 ② |
84~88 | 24 분 |
22 | 소단원 평가 |
89~91 | 26 분 |
23 | 5. 창의적 읽기 ① |
92~96 | 17 분 |
24 | 5. 창의적 읽기 ② |
92~96 | 24 분 |
25 | 소단원 평가 |
97~99 | 21 분 |
26 | 대단원 평가 |
100~111 | 3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7 | 1. 인문·예술 분야의 글 읽기 (1) 로봇에도 인권이 있을까 ① |
114~118 | 20 분 |
28 | 1. 인문·예술 분야의 글 읽기 (1) 로봇에도 인권이 있을까 ② |
114~118 | 15 분 |
29 | 소단원 평가 |
119~121 | 22 분 |
30 | 1. 인문·예술 분야의 글 읽기 (2) <감자 먹는 사람들>에 대하여 ① |
122~125 | 22 분 |
31 | 1. 인문·예술 분야의 글 읽기 (2) <감자 먹는 사람들>에 대하여 ② |
122~125 | 19 분 |
32 | 소단원 평가 |
126~129 | 30 분 |
33 | 2. 사회·문화 분야의 글 읽기 (1) 근대 감옥의 원리와 사회 ① |
130~134 | 26 분 |
34 | 2. 사회·문화 분야의 글 읽기 (1) 근대 감옥의 원리와 사회 ② |
130~134 | 26 분 |
35 | 소단원 평가 |
135~139 | 26 분 |
36 | 2. 사회·문화 분야의 글 읽기 (2) 편의점, 욕망을 검색하는 도시의 야경꾼 ① |
140~145 | 23 분 |
37 | 2. 사회·문화 분야의 글 읽기 (2) 편의점, 욕망을 검색하는 도시의 야경꾼 ② |
140~145 | 23 분 |
38 | 소단원 평가 |
146~149 | 25 분 |
39 | 3. 과학·기술 분야의 글 읽기 (1) 생태계의 다양성 그리고 공존 ① |
150~156 | 28 분 |
40 | 3. 과학·기술 분야의 글 읽기 (1) 생태계의 다양성 그리고 공존 ② |
150~156 | 21 분 |
41 | 소단원 평가 |
157~159 | 24 분 |
42 | 3. 과학·기술 분야의 글 읽기 (2) ´우리´를 위한 기술, 적정 기술 ① |
160~164 | 23 분 |
43 | 3. 과학·기술 분야의 글 읽기 (2) ´우리´를 위한 기술, 적정 기술 ② |
160~164 | 18 분 |
44 | 소단원 평가 |
165~167 | 22 분 |
45 | 대단원 평가 |
168~179 | 2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6 | 1. 시대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 ① |
182~186 | 27 분 |
47 | 1. 시대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 ② + 소단원 평가 |
182~189 | 15 분 |
48 | 2. 지역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 ① |
190~196 | 32 분 |
49 | 2. 지역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 ② + 소단원 평가 |
190~201 | 18 분 |
50 | 3. 매체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 ① |
202~207 | 20 분 |
51 | 3. 매체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 ② + 소단원 평가 |
202~211 | 19 분 |
52 | 대단원 평가 |
212~216 | 22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