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진선
국어 김진선

[내신기본] 독서 : 동아

학년 : 고2, 고3 가격 : 109,000원
I. 독서의 본질
강의 목차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1

(1) 좋은 글 선택하여 읽기 ① <수오재기>

8~13 20 분
2

(1) 좋은 글 선택하여 읽기 ② 학습 활동+소단원 평가

14~19 20 분
3

(2) 주제 통합적으로 읽기 ① <분홍과 파랑 사이>

20~25 20 분
4

(2) 주제 통합적으로 읽기 ② <성차에 대한 과학적 신념>

26~30 22 분
5

(2) 주제 통합적으로 읽기 ③ 학습 활동+소단원 평가

31~37 23 분
6

대단원 평가

40~43 16 분
II. 독서의 방법
강의 목차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7

(1) 사실적 읽기 ① <과학의 패러다임>

46~51 19 분
8

(1) 사실적 읽기 ② 학습 활동+엮어 읽기

52~57 27 분
9

(1) 사실적 읽기 ③ 소단원 평가

58~61 20 분
10

(2) 추론적 읽기 ① <속도의 강박증과 춤추는 신체의 시간>

62~68 23 분
11

(2) 추론적 읽기 ② 학습 활동+엮어 읽기

69~73 22 분
12

(2) 추론적 읽기 ③ 소단원 평가

74~77 13 분
13

(3) 비판적 읽기 ① <윤리적 소비는 효율적인가>

78~85 23 분
14

(3) 비판적 읽기 ② 학습 활동+엮어 읽기

86~90 20 분
15

(3) 비판적 읽기 ③ 소단원 평가

91~94 17 분
16

(4) 감상적 읽기 ① <신생>

95~100 16 분
17

(4) 감상적 읽기 ② 학습 활동+엮어 읽기

101~105 19 분
18

(4) 감상적 읽기 ③ 소단원 평가

106~107 14 분
19

(5) 창의적 읽기 ① <도시 생태계와 종 다양성>

108~113 16 분
20

(5) 창의적 읽기 ② 학습 활동+엮어 읽기

114~118 17 분
21

(5) 창의적 읽기 ③ 소단원 평가

119~121 13 분
22

대단원 평가

124~133 27 분
III. 독서의 분야 I
강의 목차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23

(1) 인문·예술 분야의 글 읽기 ① <나는 왜 나일까>

136~140 19 분
24

(1) 인문·예술 분야의 글 읽기 ② 학습 활동

141~145 13 분
25

(1) 인문·예술 분야의 글 읽기 ③ <시각 상과 개념 상>+학습 활동

146~153 25 분
26

(1) 인문·예술 분야의 글 읽기 ④ 더 읽기+소단원 평가

154~161 13 분
27

(2) 사회·문화 분야의 글 읽기 ① <누리 소통망이 자본이 될 수 있을까>

162~166 23 분
28

(2) 사회·문화 분야의 글 읽기 ② 학습 활동

167~171 18 분
29

(2) 사회·문화 분야의 글 읽기 ③ 더 읽기+소단원 평가

172~177 22 분
30

(3) 과학·기술 분야의 글 읽기 ① <미래 에너지의 아이디어를 얻다-인공 광합성>

178~182 26 분
31

(3) 과학·기술 분야의 글 읽기 ② 학습 활동

183~187 17 분
32

(3) 과학·기술 분야의 글 읽기 ③ 더 읽기+소단원 평가

188~193 24 분
33

대단원 평가

196~205 13 분
IV. 독서의 분야 II
강의 목차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34

(1) 다양한 시대의 글 읽기 ① <돈을 주조하기를 청함>

208~214 23 분
35

(1) 다양한 시대의 글 읽기 ② <을병연행록>

215~219 20 분
36

(1) 다양한 시대의 글 읽기 ③ 학습 활동+소단원 평가

220~227 25 분
37

(2) 다양한 지역의 글 읽기 ① <오디세이>

228~235 19 분
38

(2) 다양한 지역의 글 읽기 ② <옥수수 인간의 탄생>

236~241 18 분
39

(2) 다양한 지역의 글 읽기 ③ 학습 활동+소단원 평가

242~247 26 분
40

(3) 다양한 매체 자료 읽기 ① <´감성 로봇´, 신(新)종족의 출현>

248~252 20 분
41

(3) 다양한 매체 자료 읽기 ② <나도 할 수 있다, 1인 미디어의 시대>

253~256 17 분
42

(3) 다양한 매체 자료 읽기 ③ 학습 활동+소단원 평가

257~261 21 분
43

대단원 평가

264~271 25 분
V. 독서의 태도
강의 목차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44

(1) 독서 계획 실천하기 ① <나를 지켜보는 이, 그 한 사람이 살아가는 의미가 된다>

274~279 23 분
45

(1) 독서 계획 실천하기 ② 학습 활동+소단원 평가

280~285 21 분
46

(2) 독서 경험 나누기 ① <´야생의 실천_게리 스나이더´를 읽고>

286~291 32 분
47

(2) 독서 경험 나누기 ② 학습 활동+소단원 평가

292~297 16 분
48

대단원 평가

300~303 21 분
위로 이동 공유하기
공유하기
URL을 누르시면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.

m.mid.milkt.co.kr/URL

팝업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