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(1) 좋은 글 선택하기 |
8 분 | |
2 | (2) 주제 통합적 읽기 |
1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 | (1) 사실적 읽기 |
7 분 | |
4 | (2) 추론적 읽기 |
7 분 | |
5 | (3) 비판적 읽기 |
10 분 | |
6 | (4) 감상적 읽기 |
9 분 | |
7 | (5) 창의적 읽기 |
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8 | (1) 인문·예술 분야의 글 읽기 |
15 분 | |
9 | (2) 사회·문화 분야의 글 읽기 |
10 분 | |
10 | (3) 과학·기술 분야의 글 읽기 |
13 분 | |
11 | (4) 시대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 |
10 분 | |
12 | (5) 지역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 |
9 분 | |
13 | (6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 |
1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4 | (1) 장기적인 독서 계획 실천하기 |
11 분 | |
15 | (2) 의미 있는 독서 활동 참여하기 |
11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