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세은
국어 모세은

[내신기본] 독서 : 좋은책신사고

학년 : 고2, 고3 가격 : 120,000원
독서의 본질
강의 목차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1

1. 독서의 본질 개념

33 분
2

1(1) 좋은 글 선택하기 - 옛사람에게서 배우는 독서 ①

28 분
3

1(1) 좋은 글 선택하기 - 옛사람에게서 배우는 독서 ②

22 분
4

2(1) 주제 통합적 읽기 - 시장과 우물 ①

29 분
5

2(1) 주제 통합적 읽기 - 시장과 우물 ②

23 분
6

2(2) 주제 통합적 읽기 - 윤리적 소비 ①

25 분
7

2(2) 주제 통합적 읽기 - 윤리적 소비 ②

26 분
8

2(3) 주제 통합적 읽기 - 명품 집착, 우울한 한국인의 초상 ①

27 분
9

2(3) 주제 통합적 읽기 - 명품 집착, 우울한 한국인의 초상 ②

24 분
10

2(3) 주제 통합적 읽기 - 명품 집착, 우울한 한국인의 초상 ③

23 분
독서의 방법
강의 목차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11

2. 독서의 방법 개념 ①

25 분
12

2. 독서의 방법 개념 ②

32 분
13

2. 독서의 방법 개념 ③

34 분
14

2(1) 사실적 읽기 - 뇌 속의 전달자, 신경 전달 물질 ①

28 분
15

2(1) 사실적 읽기 - 뇌 속의 전달자, 신경 전달 물질 ②

30 분
16

2(2) 추론적 읽기 - 풀 비린내에 대하여 ①

25 분
17

2(2) 추론적 읽기 - 풀 비린내에 대하여 ②

25 분
18

2(3) 비판적 읽기 - 감시와 역감시의 역사 ①

28 분
19

2(3) 비판적 읽기 - 감시와 역감시의 역사 ②

48 분
20

2(4) 감상적 읽기 - 생의 감각 ①

29 분
21

2(4) 감상적 읽기 - 생의 감각 ②

28 분
22

2(4) 감상적 읽기 - 생의 감각 ③

23 분
23

2(4) 감상적 읽기 - 엇박자 D ①

28 분
24

2(4) 감상적 읽기 - 엇박자 D ②

23 분
25

2(4) 감상적 읽기 - 엇박자 D ③

22 분
26

2(5) 창의적 읽기 - 공유 자원의 비극 ①

26 분
27

2(5) 창의적 읽기 - 공유 자원의 비극 ②

28 분
28

2(5) 창의적 읽기 - 공유 자원의 비극 ③

22 분
독서의 분야
강의 목차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29

3. 독서의 분야 개념 ①

22 분
30

3. 독서의 분야 개념 ②

34 분
31

3(1) 인문 예술 분야의 글 읽기 - 선한 뜻을 이끄는 나의 ´큰 몸´ ①

25 분
32

3(1) 인문 예술 분야의 글 읽기 - 선한 뜻을 이끄는 나의 ´큰 몸´ ②

27 분
33

3(1) 인문 예술 분야의 글 읽기 - 세잔과 입체파 ①

26 분
34

3(1) 인문 예술 분야의 글 읽기 - 세잔과 입체파 ②

21 분
35

3(2) 사회 문화 분야의 글 읽기 - 평균의 시대가 가고 있다 ①

22 분
36

3(2) 사회 문화 분야의 글 읽기 - 평균의 시대가 가고 있다 ②

18 분
37

3(3) 과학 기술 분야의 글 읽기 - 달은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①

23 분
38

3(3) 과학 기술 분야의 글 읽기 - 달은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②

23 분
39

3(3) 과학 기술 분야의 글 읽기 - 밀리미터파가 바꾸는 세상 ①

28 분
40

3(3) 과학 기술 분야의 글 읽기 - 밀리미터파가 바꾸는 세상 ②

20 분
41

3(4) 시대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- 예덕 선생전 ①

27 분
42

3(4) 시대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- 예덕 선생전 ②

24 분
43

3(5) 지역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 - 안녕, 코르데라 ①

21 분
44

3(5) 지역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 - 안녕, 코르데라 ②

26 분
45

3(6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 - 어느새, 우리의 이야기

18 분
46

3(6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 - 북극의 눈물

22 분
47

3(6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 - 지구 온난화와 북극곰 ①

26 분
48

3(6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 - 지구 온난화와 북극곰 ②

30 분
독서의 태도
강의 목차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49

4. 독서의 태도 개념

23 분
50

4(1) 장기적인 독서 계획 실천하기 - 나의 독서 편력기 ①

24 분
51

4(1) 장기적인 독서 계획 실천하기 - 나의 독서 편력기 ②

21 분
52

4(2) 의미 있는 독서 활동 참여하기 - 함께 읽고, 토론하며 글 쓰는 독서 동아리

25 분
위로 이동 공유하기
공유하기
URL을 누르시면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.

m.mid.milkt.co.kr/URL

팝업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