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´해´로 배우는 시의 표현 |
44 분 | |
2 | ´진달래꽃´으로 배우는 시적 화자의 정서, 상황, 태도 |
37 분 | |
3 | ´즐거운 편지´로 배우는 창작 의도와 태도 |
32 분 | |
4 | ´서시´로 배우는 작품에 반영된 사회. 문화.역사적 상황 |
27 분 | |
5 | ´나룻배와 행인´으로 배우는 소통 구조에 따른 작품의 관점 |
2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6 | ´동백꽃´에서 배우는 이야기 속 갈등 |
46 분 | |
7 | ´메밀꽃 필 무렵´으로 배우는 이야기 속 서술자 |
46 분 | |
8 | ´꺼삐딴리´로 배우는 작가의 창작 의도 |
37 분 | |
9 | ´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´으로 배우는 작품과 상황 |
38 분 | |
10 | ´소설가 구보 씨의 일일´로 배우는 작품의 관점 |
37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