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다항식의 덧셈과 뺄셈 |
13-15 | 27 분 |
2 | 다항식의 곱셈 |
16-18 | 24 분 |
3 | 다항식의 나눗셈 |
19-21 | 25 분 |
4 | 개념 탐구속으로 (조립제법) |
22-23 | 16 분 |
5 | 중단원 확인하기 |
24-25 | 22 분 |
6 | 항등식과 나머지 정리 |
27-28 | 21 분 |
7 | 나머지 정리와 인수정리 |
29-31 | 26 분 |
8 | 인수분해(1) |
32-33 | 18 분 |
9 | 인수분해(2) |
34-35 | 18 분 |
10 | 개념 탐구속으로(인수분해) |
36-37 | 16 분 |
11 | 중단원 확인하기 |
38-39 | 23 분 |
12 | 창의연계+대단원 평가하기(1) |
40-42 | 21 분 |
13 | 대단원 평가하기(2) |
42-43 | 2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4 | 복소수와 그 연산 |
49-51 | 26 분 |
15 | 복소수와 사칙연산 |
52-55 | 21 분 |
16 | 이차방정식의 근과 판별식 |
56-57 | 17 분 |
17 | 이차방정식의 근과 계수의 관계 |
58-59 | 18 분 |
18 | 개념 탐구속으로(이차방정식) |
60-61 | 21 분 |
19 | 중단원 확인하기 |
62-63 | 22 분 |
20 | 이차방정식과 이차함수의 관계 |
65-67 | 20 분 |
21 | 이차함수의 최대 최소 |
68-69 | 18 분 |
22 | 실생활에서의 이차함수 최대 최소 |
70-71 | 14 분 |
23 | 메타버스(이차함수) |
72-73 | 14 분 |
24 | 중단원 확인하기 |
74-75 | 18 분 |
25 | 삼차방정식과 사차방정식 |
76-78 | 18 분 |
26 | 스스로 익히기 |
79 | 21 분 |
27 | 연립이차방정식 |
80-81 | 20 분 |
28 | 미지수가 1개인 연립일차부등식 |
82-83 | 16 분 |
29 | 절댓값을 포함한 일차부등식 |
84-85 | 25 분 |
30 | 이차부등식 |
86-87 | 17 분 |
31 | 연립이차부등식 |
88-89 | 18 분 |
32 | 메타버스(이차부등식의 해) |
90-91 | 24 분 |
33 | 중단원 확인하기 |
92-93 | 21 분 |
35 | 대단원 평가하기(1) |
96 | 16 분 |
36 | 대단원 평가하기(2) |
97 | 2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7 | 합의 법칙, 곱의 법칙 |
103-105 | 19 분 |
38 | 순열 |
106-108 | 23 분 |
39 | 조합 |
109-111 | 23 분 |
40 | 메타버스(트라이구조) |
112-113 | 17 분 |
41 | 중단원 확인하기 |
114-115 | 19 분 |
42 | 창의 연계 프로젝트(리그전과 토너먼트) |
116-117 | 14 분 |
43 | 대단원 평가하기(1) |
118 | 17 분 |
44 | 대단원 평가하기(2) |
119 | 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5 | 행렬의 뜻 |
125-127 | 21 분 |
46 | 행렬의 덧셈 뺄셈 실수배 |
128-130 | 16 분 |
47 | 행렬의 곱셈 |
131-133 | 25 분 |
48 | 메타버스(행렬의 연산) |
134-135 | 14 분 |
49 | 중단원 확인하기 |
136-137 | 19 분 |
50 | 창의 코딩 프로젝트 |
138-139 | 14 분 |
51 | 대단원 평가하기(1) |
140 | 17 분 |
52 | 대단원 평가하기(2) |
141 | 19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