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[준비학습]초등, 중등 경우의 수 심폐소생수업 |
10 | 32 분 |
2 |
합의 법칙 |
11-12 | 20 분 |
3 |
곱의 법칙 |
13-14 | 21 분 |
4 |
[스스로확인하기]합의 법칙 곱의 법칙 |
15 | 16 분 |
5 |
순열1 |
16-18 | 17 분 |
6 |
순열2 |
18-20 | 20 분 |
7 |
[스스로확인하기]순열 |
21 | 20 분 |
8 |
조합1 |
22-24 | 18 분 |
9 |
조합2 |
24-25 | 25 분 |
10 |
[스스로확인하기]조합 |
26 | 24 분 |
11 |
놀이&수학 창의융합코딩역량키우기 |
27-29 | 23 분 |
12 |
[스스로마무리하기]경우의 수1 |
30-31 | 21 분 |
13 |
[스스로마무리하기]경우의 수2 |
32-33 | 2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4 |
[준비학습]초등, 중등 다항식 심폐소생수업 |
36 | 32 분 |
15 |
다항식의 덧셈과 뺄셈1 |
37-38 | 19 분 |
16 |
다항식의 덧셈과 뺄셈2 |
39-40 | 31 분 |
17 |
[스스로확인하기]다항식의덧셈과 뺄셈 |
41 | 22 분 |
18 |
다항식의 곱셈과 나눗셈1 |
42-44 | 33 분 |
19 |
다항식의 곱셈과 나눗셈2 |
45-47 | 36 분 |
20 |
[스스로확인하기]다항식의 곱셈과 나눗셈 |
48 | 24 분 |
21 |
인수분해1 |
49-51 | 20 분 |
22 |
인수분해2 |
52-53 | 19 분 |
23 |
인수분해3 |
54-55 | 27 분 |
24 |
[스스로확인하기]인수분해 |
56 | 29 분 |
25 |
컴퓨터&수학 창의융합코딩역량키우기 |
57-59 | 17 분 |
26 |
[스스로마무리하기]Ⅱ다항식1 |
60-61 | 23 분 |
27 |
[스스로마무리하기]Ⅱ다항식2 |
62-63 | 3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8 |
[준비학습]초등, 중등 방정식과 부등식 심폐소생수업 |
66 | 32 분 |
29 |
이차방정식과 판별식1 |
67-69 | 22 분 |
30 |
이차방정식과 판별식2 |
70-72 | 30 분 |
31 |
[스스로확인하기]이차방정식과 판별식 |
73 | 32 분 |
32 |
이차함수와 그 그래프의 성질1 |
74-76 | 32 분 |
33 |
이차함수와 그 그래프의 성질2 |
77-79 | 23 분 |
34 |
이차함수와 그 그래프의 성질3 |
80-82 | 28 분 |
35 |
[스스로확인하기]이차함수와 그 그래프의 성질 |
83 | 20 분 |
36 |
컴퓨터&수학 이차함수의 그래프 탐구하기 |
84 | 21 분 |
37 |
이차함수의 최대, 최소 |
85-87 | 25 분 |
38 |
[스스로확인하기]이차함수의 최대, 최소 |
88 | 26 분 |
39 |
일차부등식1 |
89-91 | 20 분 |
40 |
일차부등식2 |
91-93 | 23 분 |
41 |
[스스로확인하기]일차부등식 |
94 | 23 분 |
42 |
연립일차부등식1 |
95-97 | 22 분 |
43 |
연립일차부등식2 |
97-99 | 23 분 |
44 |
[스스로확인하기]연립일차부등식 |
100 | 25 분 |
45 |
이차부등식1 |
101-102 | 18 분 |
46 |
이차부등식2 |
103-104 | 29 분 |
47 |
[스스로확인하기]이차부등식 |
105 | 22 분 |
48 |
창의 융합, 코딩 역량키우기 |
106-107 | 26 분 |
49 |
[스스로마무리하기]Ⅲ방정식과 부등식1 |
108-109 | 28 분 |
50 |
[스스로마무리하기]Ⅲ방정식과 부등식2 |
110-111 | 2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1 |
[준비학습]초등, 중등 집합 심폐소생수업 |
114 | 28 분 |
52 |
집합의 뜻과 표현1 |
115-116 | 21 분 |
53 |
집합의 뜻과 표현2 |
117-118 | 22 분 |
54 |
[스스로확인하기]집합의 뜻과 표현 |
119 | 27 분 |
55 |
집합사이의 포함관계 |
120-122 | 29 분 |
56 |
[스스로확인하기]집합사이의 포함관계 |
123 | 24 분 |
57 |
합집합과 교집합 |
124-126 | 26 분 |
58 |
[스스로확인하기]합집합과 교집합 |
127 | 21 분 |
59 |
여집합과 차집합 |
128-130 | 25 분 |
60 |
[스스로확인하기]여집합과 차집합 |
131 | 24 분 |
61 |
창의 융합, 코딩 역량키우기 |
132-133 | 25 분 |
62 |
[스스로마무리하기]Ⅳ집합1 |
134-135 | 26 분 |
63 |
[스스로마무리하기]Ⅳ집합2 |
136-137 | 2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64 |
[준비학습]초등, 중등 함수 심폐소생수업 |
140 | 24 분 |
65 |
함수의 뜻과 그래프1 |
141-144 | 25 분 |
66 |
함수의 뜻과 그래프2 |
144-147 | 27 분 |
67 |
[스스로확인하기]함수의 뜻과 그래프 |
148 | 27 분 |
68 |
합성함수 |
149-151 | 26 분 |
69 |
[스스로확인하기]합성함수 |
152 | 17 분 |
70 |
역함수 |
153-155 | 19 분 |
71 |
[스스로확인하기]역함수 |
156 | 22 분 |
72 |
놀이&수학 창의융합코딩역량키우기 |
157-159 | 23 분 |
73 |
[스스로마무리하기]Ⅴ함수1 |
160-161 | 23 분 |
74 |
[스스로마무리하기]Ⅴ함수2 |
162-163 | 2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5 |
[준비학습]초등, 중등 도형의 방정식 심폐소생수업 |
166 | 26 분 |
76 |
두 점 사이의 거리1 |
167-168 | 14 분 |
77 |
두 점 사이의 거리2 |
169-170 | 25 분 |
78 |
[스스로확인하기]두 점 사이의 거리 |
171 | 27 분 |
79 |
직선의 방정식1 |
172-174 | 24 분 |
80 |
직선의 방정식2 |
174-176 | 25 분 |
81 |
[스스로확인하기]직선의 방정식 |
177 | 17 분 |
82 |
두 직선의 평행과 수직1 |
178-180 | 19 분 |
83 |
두 직선의 평행과 수직2 |
180-182 | 23 분 |
84 |
[스스로확인하기]두 직선의 평행과 수직 |
183 | 21 분 |
85 |
컴퓨터&수학 평행한 직선과 수직인 직선 탐구하기 |
184 | 18 분 |
86 |
원의 방정식1 |
185-187 | 26 분 |
87 |
원의 방정식2 |
188-190 | 25 분 |
88 |
[스스로확인하기]원의 방정식 |
191 | 19 분 |
89 |
평행이동 |
192-194 | 21 분 |
90 |
[스스로확인하기]평행이동 |
195 | 18 분 |
91 |
대칭이동1 |
196-198 | 22 분 |
92 |
대칭이동2 |
199-201 | 23 분 |
93 |
[스스로확인하기]대칭이동 |
202 | 19 분 |
94 |
놀이&수학 창의융합코딩역량키우기 |
203-205 | 25 분 |
95 |
[스스로마무리하기]Ⅵ도형의 방정식1 |
206-207 | 26 분 |
96 |
[스스로마무리하기]Ⅵ도형의 방정식2 |
208-209 | 17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