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다항식의 덧셈과 뺄셈 |
11-13 | 22 분 |
2 | 다항식의 곱셈과 나눗셈 |
14-19 | 22 분 |
3 | 중단원 점검하기 다항식의 연산 |
20-21 | 24 분 |
4 | 수행과제 나머지가 같은 식 |
22 | 1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 | 항등식과 나머지정리 |
24-27 | 23 분 |
6 | 인수정리, 인수분해 공식 |
28-29 | 15 분 |
7 | 복잡한 식의 인수분해 |
30-33 | 30 분 |
8 | 중단원 점검하기 나머지정리와 인수분해 |
34-35 | 31 분 |
9 | 수행과제 입체도형으로 알아보는 인수분해 공식 |
36 | 12 분 |
10 | 대단원 평가하기(1) 다항식 |
37 | 14 분 |
11 | 대단원 평가하기(2) 다항식 |
38-39 | 31 분 |
12 | 역량 키우기 큰 수의 인수분해 |
40-41 | 18 분 |
13 | 대단원 정리하기(다항식) |
42-43 | 1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4 | 복소수의 정의 |
47-49 | 13 분 |
15 | 복소수의 사칙 연산 |
50-52 | 22 분 |
16 | 이차방정식의 판별식, 근과 계수의 관계 |
53-57 | 29 분 |
17 | 두 수를 근으로 하는 이차방정식 |
58-59 | 17 분 |
18 | 중단원 점검하기(1) 복소수와 이차방정식 |
60-61 | 23 분 |
19 | 수행과제 이차방정식의 허근과 켤레복소수 |
62 | 13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0 | 준비학습: 이차방정식 |
63 | 12 분 |
21 | 이차함수의 그래프와 이차방정식,직선의 위치관계 |
64-67 | 22 분 |
22 | 이차함수의 최대 최소 |
68-70 | 23 분 |
23 | 중단원 점검하기 이차방정식과 이차함수 |
71-72 | 24 분 |
24 | 수행과제 실생활에서 찾은 이차함수의 그래프 |
73 | 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5 | 삼차방정식과 사차방정식 |
75-77 | 28 분 |
26 | 연립이차방정식 |
78-80 | 23 분 |
27 | 연립일차부등식, 절댓값을 포함한 등식 |
81-85 | 29 분 |
28 | 이차부등식의 해 |
86-88 | 33 분 |
29 | 연립이차부등식 |
89 | 12 분 |
30 | 중단원 점검하기 여러 가지 방정식과 부등식 |
90-91 | 45 분 |
31 | 수행 과제 오메가의 성질 |
92 | 15 분 |
32 | 대단원 평가하기(1) 방정식과 부등식 |
93-95 | 17 분 |
33 | 대단원 평가하기(2) 방정식과 부등식 |
93-95 | 25 분 |
34 | 역량 키우기 : 바빌로니아인이 기록한 방정식의 풀이 |
96-97 | 10 분 |
35 | 대단원 정리하기(방정식과 부등식) |
98-99 | 1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6 | 합의 법칙, 곱의 법칙 |
103-105 | 14 분 |
37 | 순열, 순열의 수 |
106-109 | 17 분 |
38 | 조합, 조합의 수 |
110-112 | 15 분 |
39 | 중단원 점검하기 경우의 수 |
113-114 | 27 분 |
40 | 수행과제 : 경우의 수로 바라본 하루 |
115 | 10 분 |
41 | 대단원 평가하기 경우의 수 |
116-117 | 15 분 |
42 | 역량 키우기 : 등식 속의 이야기 찾기 |
118-119 | 10 분 |
43 | 대단원 정리하기(경우의 수) |
121 | 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4 | 행렬의 뜻 |
125-127 | 14 분 |
45 | 행렬의 덧셈과 뺄셈, 실수배 |
128-132 | 22 분 |
46 | 행렬의 곱셈 |
133-135 | 16 분 |
47 | 중단원 점검하기 행렬과 그 연산 |
136-137 | 20 분 |
48 | 수행과제 행렬을 이용한 카드 놀이 |
138 | 5 분 |
49 | 대단원 평가하기 행렬과 그 연산 |
139-140 | 19 분 |
50 | 역량 키우기 : 행렬을 이용한 암호 |
141-142 | 10 분 |
51 | 대단원 정리하기(행렬과 그 연산) |
143 | 9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