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L1. 어법 꿀다지기 (시간과 조건 부사절 / 복합관계사) |
p. 31 | 11 분 |
2 | L1. 꿀발린 본문 분석Ⅰ |
pp. 16~25 | 12 분 |
3 | L1. 꿀발린 본문 분석Ⅱ |
pp. 16~25 | 1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 | L2. 어법 꿀다지기 (분사구의 명사 수식 / 전치사+관계대명사) |
p. 69 | 10 분 |
5 | L2. 꿀발린 본문 분석Ⅰ |
pp. 54~63 | 11 분 |
6 | L2. 꿀발린 본문 분석Ⅱ |
pp. 54~63 | 1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 | L3. 어법 꿀다지기 (It-that 강조 구문 / 부정어구 도치) |
p. 107 | 11 분 |
8 | L3. 꿀발린 본문 분석Ⅰ |
pp. 92~101 | 11 분 |
9 | L3. 꿀발린 본문 분석Ⅱ |
pp. 92~101 | 1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0 | L4. 어법 꿀다지기 (too/as+형용사+관사+명사 / suggest+that+주어+(should)+동사원형) |
p. 151 | 10 분 |
11 | L4. 꿀발린 본문 분석Ⅰ |
pp. 136~145 | 11 분 |
12 | L4. 꿀발린 본문 분석Ⅱ |
pp. 136~145 | 1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 L5. 어법 꿀다지기 (관계대명사의 계속적 용법 / while+V-ing) |
p. 189 | 11 분 |
14 | L5. 꿀발린 본문 분석Ⅰ |
pp. 174~183 | 11 분 |
15 | L5. 꿀발린 본문 분석Ⅱ |
pp. 174~183 | 1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6 | L6. 어법 꿀다지기 (with+목적어+현재분사[과거분사] / It-that 강조 구문의 의문문) |
p. 227 | 10 분 |
17 | L6. 꿀발린 본문 분석Ⅰ |
pp. 212~221 | 10 분 |
18 | L6. 꿀발린 본문 분석Ⅱ |
pp. 212~221 | 11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