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 1. Teens around the World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U1. 어휘 꿀꺽하기 / 달달 표현 다잡기(1) |
P.9-11 | 25 분 |
2 |
U1. 달달 표현 다잡기(2) |
P.9-11 | 25 분 |
3 |
U1. 어법 꿀다지기(1) 전치사+관계대명사 |
p.12-13 | 23 분 |
4 |
U1. 어법 꿀다지기(2) 관계대명사의 계속적 용법 |
p.12-13 | 24 분 |
5 |
U1. 꿀발린 본문 분석(1) |
28 분 | |
6 |
U1. 꿀발린 본문 분석(2) |
24 분 |
Unit 2. Nature and Humans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 |
U2. 어휘 꿀꺽하기 / 달달 표현 다잡기(1) |
p.19-21 | 24 분 |
8 |
U2. 달달 표현 다잡기(2) |
p.19-21 | 26 분 |
9 |
U2. 어법 꿀다지기(1) 동격절의 접속사 that |
p.22-23 | 28 분 |
10 |
U2. 어법 꿀다지기(2) 과거분사의 후치 수식 |
p.22-23 | 23 분 |
11 |
U2. 꿀발린 본문 분석(1) |
28 분 | |
12 |
U2. 꿀발린 본문 분석(2) |
23 분 |
Unit 3. Let Safety Rule with Safety Rules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
U3. 어휘 꿀꺽하기 / 달달 표현 다잡기(1) |
p.33-35 | 27 분 |
14 |
U3. 달달 표현 다잡기(2) |
p.33-35 | 25 분 |
15 |
U3. 어법 꿀다지기(1) 복합관계부사 |
p.36-37 | 24 분 |
16 |
U3. 어법 꿀다지기(2) 주어가 다른 독립분사구문 |
p.36-37 | 24 분 |
17 |
U3. 꿀발린 본문 분석(1) |
26 분 | |
18 |
U3. 꿀발린 본문 분석(2) |
29 분 |
Unit 4. The Happiness of Working Together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9 |
U4. 어휘 꿀꺽하기 / 달달 표현 다잡기(1) |
p.43-45 | 25 분 |
20 |
U4. 달달 표현 다잡기(2) |
p.43-45 | 27 분 |
21 |
U4. 어법 꿀다지기(1) if 생략 가정법 |
p.46-47 | 24 분 |
22 |
U4. 어법 꿀다지기(2) 부사절 [주어+be동사] 생략 |
p.46-47 | 25 분 |
23 |
U4. 꿀발린 본문 분석(1) |
24 분 | |
24 |
U4. 꿀발린 본문 분석(2) |
26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