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L1. 어휘 꿀꺽하기 |
p.1~3 | 25 분 |
2 | L1. 어법 꿀다지기(1) 목적격 보어로 to부정사 갖는 동사 |
p.5 | 23 분 |
3 | L1. 어법 꿀다지기(2) 조동사 have p.p. |
p.5 | 22 분 |
4 | L1. 꿀 발린 본문 분석(1) |
p.6~7 | 23 분 |
5 | L1. 꿀 발린 본문 분석(2) |
p.6~7 | 23 분 |
6 | L1. 꿀 발린 본문 분석(3) |
p.6~7 | 2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 | L2. 어휘 꿀꺽하기 |
p.12~13 | 22 분 |
8 | L2. 어법 꿀다지기(1) 관계부사 why |
p.15 | 23 분 |
9 | L2. 어법 꿀다지기(2) the same ~ as |
p.15 | 21 분 |
10 | L2. 꿀 발린 본문 분석(1) |
p.16~17 | 22 분 |
11 | L2. 꿀 발린 본문 분석(2) |
p.16~17 | 25 분 |
12 | L2. 꿀 발린 본문 분석(3) |
p.16~17 | 23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 L3. 어휘 꿀꺽하기 |
p.22~23 | 22 분 |
14 | L3. 어법 꿀다지기(1) 과거완료 수동태 |
p.25 | 22 분 |
15 | L3. 어법 꿀다지기(2) 대동사 do |
p.25 | 27 분 |
16 | L3. 꿀 발린 본문 분석(1) |
p.26~27 | 24 분 |
17 | L3. 꿀 발린 본문 분석(2) |
p.26~27 | 23 분 |
18 | L3. 꿀 발린 본문 분석(3) |
p.26~27 | 2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9 | L4. 어휘 꿀꺽하기 |
p.36~37 | 25 분 |
20 | L4. 어법 꿀다지기(1) 관계대명사의 계속적 용법 |
p.39 | 24 분 |
21 | L4. 어법 꿀다지기(2) with 분사구문 |
p.39 | 22 분 |
22 | L4. 꿀 발린 본문 분석(1) |
p.40~41 | 23 분 |
23 | L4. 꿀 발린 본문 분석(2) |
p.40~41 | 23 분 |
24 | L4. 꿀 발린 본문 분석(3) |
p.40~41 | 23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5 | L5. 어휘 꿀꺽하기 |
p.46~47 | 23 분 |
26 | L5. 어법 꿀다지기(1) 관계대명사 what |
p.48 | 24 분 |
27 | L5. 어법 꿀다지기(2) 분사의 후치 수식 |
p.48 | 22 분 |
28 | L5. 꿀 발린 본문 분석(1) |
p.49~50 | 23 분 |
29 | L5. 꿀 발린 본문 분석(2) |
p.49~50 | 24 분 |
30 | L5. 꿀 발린 본문 분석(3) |
p.49~50 | 2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1 | L6. 어휘 꿀꺽하기 |
p.56~57 | 22 분 |
32 | L6. 어법 꿀다지기(1) 부정어 도치 |
p.58 | 23 분 |
33 | L6. 어법 꿀다지기(2) without 가정법 |
p.58 | 22 분 |
34 | L6. 꿀 발린 본문 분석(1) |
p.59~60 | 23 분 |
35 | L6. 꿀 발린 본문 분석(2) |
p.59~60 | 23 분 |
36 | L6. 꿀 발린 본문 분석(3) |
p.59~60 | 23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