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L1. 어법 꿀다지기 (부정어 도치 / 수 일치) |
10 분 | |
2 | L1. 꿀발린 본문 분석Ⅰ |
10 분 | |
3 | L1. 꿀발린 본문 분석Ⅱ |
1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 | L2. 어법 꿀다지기 (복합관계부사 / 동등 비교 구문) |
10 분 | |
5 | L2. 꿀발린 본문 분석Ⅰ |
10 분 | |
6 | L2. 꿀발린 본문 분석Ⅱ |
1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 | L3. 어법 꿀다지기 (관계부사 why / without 가정법과거) |
10 분 | |
8 | L3. 꿀발린 본문 분석Ⅰ |
12 분 | |
9 | L3. 꿀발린 본문 분석Ⅱ |
1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0 | L4. 어법 꿀다지기 (대동사 do so / in case 조건절) |
10 분 | |
11 | L4. 꿀발린 본문 분석Ⅰ |
8 분 | |
12 | L4. 꿀발린 본문 분석Ⅱ |
1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 L5. 어법 꿀다지기 (부사절에서 주어+be동사의 생략 / 동명사의 의미상의 주어) |
11 분 | |
14 | L5. 꿀발린 본문 분석Ⅰ |
10 분 | |
15 | L5. 꿀발린 본문 분석Ⅱ |
1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6 | L6. 어법 꿀다지기 (화법 전환에서 부사구의 변화 / 동격의 of) |
10 분 | |
17 | L6. 꿀발린 본문 분석Ⅰ |
10 분 | |
18 | L6. 꿀발린 본문 분석Ⅱ |
10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