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sson 1. New Start, New Goals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L1. 어휘 꿀꺽하기 / 달달 표현 다잡기(1) |
p.5-11 | 26 분 |
2 |
L1. 달달 표현 다잡기(2) |
p.12-18 | 27 분 |
3 |
L1. 어법 꿀다지기 (not A but B 구문) |
p.26-40 | 24 분 |
4 |
L1. 어법 꿀다지기 (조동사+have+pp) |
p.26-40 | 25 분 |
5 |
L1. 꿀발린 본문 분석(1) |
p.19-25 | 27 분 |
6 |
L1. 꿀발린 본문 분석(2) |
p.19-25 | 26 분 |
Lesson 2. How "Green" Are You?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 |
L2. 어휘 꿀꺽하기 / 달달 표현 다잡기(1) |
p.41-47 | 27 분 |
8 |
L2. 달달 표현 다잡기(2) |
p.48-54 | 29 분 |
9 |
L2. 어법 꿀다지기 (동격 that) |
p.62-76 | 28 분 |
10 |
L2. 어법 꿀다지기 (분사) |
p.62-76 | 28 분 |
11 |
L2. 꿀발린 본문 분석(1) |
p.55-61 | 26 분 |
12 |
L2. 꿀발린 본문 분석(2) |
p.55-61 | 28 분 |
Lesson 3. Together We Grow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
L3. 어휘 꿀꺽하기 / 달달 표현 다잡기(1) |
p.81-87 | 22 분 |
14 |
L3. 달달 표현 다잡기(2) |
p.88-94 | 23 분 |
15 |
L3. 어법 꿀다지기 (직접화법/간접화법) |
p.102-116 | 24 분 |
16 |
L3. 어법 꿀다지기 (no use -ing 등) |
p.102-116 | 22 분 |
17 |
L3. 꿀발린 본문 분석(1) |
p.95-101 | 27 분 |
18 |
L3. 꿀발린 본문 분석(2) |
p.95-101 | 24 분 |
Lesson 4. Speak To Be Heard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9 |
L4. 어휘 꿀꺽하기 / 달달 표현 다잡기(1) |
p.117-123 | 25 분 |
20 |
L4. 달달 표현 다잡기(2) |
p.124-130 | 23 분 |
21 |
L4. 어법 꿀다지기 (do so) |
p.138-152 | 27 분 |
22 |
L4. 어법 꿀다지기 (관계대명사 계속적용법) |
p.138-152 | 25 분 |
23 |
L4. 꿀발린 본문 분석(1) |
p.131-137 | 27 분 |
24 |
L4. 꿀발린 본문 분석(2) |
p.131-137 | 23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