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L1. 요정 영단어 |
22 분 | |
2 | L1. 요정 의사소통 : 낙담 위로하기 / 모르고 있음 표현하기 |
23 분 | |
3 | L1. 요정 영문법Ⅰ : 과거완료 had v-ed |
22 분 | |
4 | L1. 요정 영문법 Ⅱ : 목적격 관계대명사의 생략 |
24 분 | |
5 | L1. 요정 독해 Ⅰ |
21 분 | |
6 | L1. 요정 독해 Ⅱ |
19 분 | |
7 | L1. 요정 독해 Ⅲ |
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8 | L2. 요정 영단어 |
20 분 | |
9 | L2. 요정 의사소통 : 의견 표현하기 / 알고 있음 표현하기 |
21 분 | |
10 | L2. 요정 영문법Ⅰ : 동사+목적어+목적격 보어(to부정사) |
24 분 | |
11 | L2. 요정 영문법 Ⅱ : It is[was] ~ that … 강조 구문 |
19 분 | |
12 | L2. 요정 독해 Ⅰ |
17 분 | |
13 | L2. 요정 독해 Ⅱ |
24 분 | |
14 | L2. 요정 독해 Ⅲ |
23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5 | L3. 요정 영단어 |
17 분 | |
16 | L3. 요정 의사소통 : 동의하기 / 설명 요청하기 |
22 분 | |
17 | L3. 요정 영문법Ⅰ : 시간의 접속사+v-ing |
19 분 | |
18 | L3. 요정 영문법 Ⅱ : as if+가정법 과거 |
16 분 | |
19 | L3. 요정 독해 Ⅰ |
24 분 | |
20 | L3. 요정 독해Ⅱ |
22 분 | |
21 | L3. 요정 독해Ⅲ |
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2 | L4. 요정 영단어 |
17 분 | |
23 | L4. 요정 의사소통: 제안하기 / 감탄 표현하기 |
25 분 | |
24 | L4. 요정 영문법Ⅰ: 명사 뒤에서 수식하는 과거분사구 |
26 분 | |
25 | L4. 요정 영문법 Ⅱ: if절 대신 without구가 쓰인 가정법 과거완료 |
22 분 | |
26 | L4. 요정 독해Ⅰ |
25 분 | |
27 | L4. 요정 독해Ⅱ |
15 분 | |
28 | L4. 요정 독해Ⅲ |
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9 | L5. 요정 영단어 |
17 분 | |
30 | L5. 요정 의사소통: 충고 구하기 / 놀람 표현하기 |
23 분 | |
31 | L5. 요정 영문법Ⅰ: 과거분사로 시작하는 수동형 분사구문 |
25 분 | |
32 | L5. 요정 영문법 Ⅱ: 계속적 용법의 관계대명사 which |
16 분 | |
33 | L5. 요정 독해Ⅰ |
22 분 | |
34 | L5. 요정 독해Ⅱ |
21 분 | |
35 | L5. 요정 독해Ⅲ |
2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6 | SL. 요정 독해Ⅰ |
19 분 | |
37 | SL. 요정 독해Ⅱ |
26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