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L1. 신이나는 표현: 충고구하기 / 충고하기 |
28 분 | |
2 |
L1. 신이나는 표현: 관심묻기 / 관심 표현하기 |
27 분 | |
3 |
L1. 신이나는 어휘: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 |
27 분 | |
4 |
L1. 신이나는 어법: 동사+목적어+목적격보어 |
31 분 | |
5 |
L1. 신이나는 독해 (1)-① |
26 분 | |
6 |
L1. 신이나는 독해 (1)-② |
26 분 | |
7 |
L1. 신이나는 독해 (2)-① |
31 분 | |
8 |
L1. 신이나는 독해 (2)-② |
2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9 |
L2. 신이나는 표현: 의견 묻기 / 의견 표현하기 |
29 분 | |
10 |
L2. 신이나는 표현: 음식 권하기 / 음식 권유에 답하기 |
25 분 | |
11 |
L2 신이나는 어휘: 음식과 관련된 형용사 |
25 분 | |
12 |
L2. 신이나는 어법: 수동태 |
26 분 | |
13 |
L2. 신이나는 독해 (1)-① |
26 분 | |
14 |
L2. 신이나는 독해 (1)-② |
28 분 | |
15 |
L2. 신이나는 독해 (2)-① |
27 분 | |
16 |
L2. 신이나는 독해 (2)-② |
2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7 |
L3. 신이나는 표현: 설명, 표현 요청하기 |
24 분 | |
18 |
L3. 신이나는 표현: 알고 있는 지 묻기 / 알고 있음 표현하기 |
26 분 | |
19 |
L3. 신이나는 어휘: 접두사 mis-/non-/in-/un- |
25 분 | |
20 |
L3. 신이나는 어법: 관계대명사 who/which/that |
26 분 | |
21 |
L3. 신이나는 독해 (1)-① |
25 분 | |
22 |
L3. 신이나는 독해 (1)-② |
24 분 | |
23 |
L3. 신이나는 독해 (2)-① |
24 분 | |
24 |
L3. 신이나는 독해 (2)-② |
2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5 |
L4. 신이나는 표현: 이유 묻기 / 이유 말하기 |
24 분 | |
26 |
L4. 신이나는 표현: 감정 묻기 / 감정 표현하기 |
24 분 | |
27 |
L4. 신이나는 어휘: 명사와 동사 기능을 하는 어휘 |
26 분 | |
28 |
L4. 신이나는 어법: 간접의문문 |
25 분 | |
29 |
L4. 신이나는 독해 (1)-① |
26 분 | |
30 |
L4. 신이나는 독해 (1)-② |
27 분 | |
31 |
L4. 신이나는 독해 (2)-① |
26 분 | |
32 |
L4. 신이나는 독해 (2)-② |
2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3 |
L5. 신이나는 표현: 의도 묻기 / 의도 표현하기 |
24 분 | |
34 |
L5. 신이나는 표현: 만족이나 불만족 묻기 / 만족이나 불만족 표현하기 |
23 분 | |
35 |
L5. 신이나는 어휘: 여행 관련 어휘 |
25 분 | |
36 |
L5. 신이나는 어법: 명사를 수식하는 말 -ing/-ed |
25 분 | |
37 |
L5. 신이나는 독해 (1)-① |
26 분 | |
38 |
L5. 신이나는 독해 (1)-② |
26 분 | |
39 |
L5. 신이나는 독해 (2)-① |
21 분 | |
40 |
L5. 신이나는 독해 (2)-② |
2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1 |
신이나는 보너스 Ⅰ |
22 분 | |
42 |
신이나는 보너스 Ⅱ |
21 분 | |
43 |
신이나는 보너스 Ⅲ |
2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4 |
신이나는 보너스 Ⅰ |
21 분 | |
45 |
신이나는 보너스 Ⅱ |
23 분 | |
46 |
신이나는 보너스 Ⅲ |
26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