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(1) 책의 선택과 자발적 읽기 / <그 책이 나를 흔들어 놓았어!>① |
8~11 | 23 분 |
2 | (1) 책의 선택과 자발적 읽기 / <그 책이 나를 흔들어 놓았어!>② |
12~15 | 31 분 |
3 | (1) 소단원 평가 문제 |
16~19 | 22 분 |
4 | (2) 주제 통합적 읽기 / 우리는 행복한가① |
20~27 | 41 분 |
5 | (2) 주제 통합적 읽기 / 우리는 행복한가② |
28~31 | 31 분 |
6 | (2) 주제 통합적 읽기 / 우리는 행복한가③ |
32~35 | 34 분 |
7 | (2) 소단원 평가 문제 |
36~39 | 25 분 |
8 | 대단원 평가 문제 |
40~45 | 33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9 | (1) 사실적 읽기 / <미세먼지의 실체>① |
48~51 | 29 분 |
10 | (1) 사실적 읽기 / <미세먼지의 실체>② |
52~55 | 32 분 |
11 | (1) 소단원 평가 문제 |
56~59 | 24 분 |
12 | (2) 추론적 읽기 / <이제야 참 조선인이 되었다>① |
60~65 | 30 분 |
13 | (2) 추론적 읽기 / <이제야 참 조선인이 되었다>② |
66~69 | 25 분 |
14 | (2) 소단원 평가 문제 |
70~73 | 22 분 |
15 | 대단원 평가 문제 |
74~77 | 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6 | (1) 비판적 읽기 / <경쟁, 어떻게 받아들일까> |
80~85 | 32 분 |
17 | (1) 소단원 평가 문제 |
86~89 | 26 분 |
18 | (2) 창의적 읽기 / <도전 할 것이 없는 놀이터> |
90~95 | 30 분 |
19 | (2) 소단원 평가 문제 |
96~99 | 18 분 |
20 | (3) 감상적 읽기 / <미안합니다>① |
100~103 | 26 분 |
21 | (3) 감상적 읽기 / <미안합니다>② |
104~107 | 24 분 |
22 | (3) 소단원 평가 문제 |
108~111 | 24 분 |
23 | 대단원 평가 문제 |
112~117 | 2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4 | (1) 인문 분야의 글 읽기 / <나는 누구인가>① |
120~123 | 27 분 |
25 | (1) 인문 분야의 글 읽기 / <나는 누구인가>② |
124~127 | 31 분 |
26 | (1) 소단원 평가 문제 |
128~131 | 27 분 |
27 | (2) 예술 분야의 글 읽기 / <내가 찍고 싶은 사진>① |
132~135 | 28 분 |
28 | (2) 예술 분야의 글 읽기 / <내가 찍고 싶은 사진>② |
136~139 | 30 분 |
29 | (2) 소단원 평가 문제 |
140~143 | 22 분 |
30 | (3) 다양한 시대의 글 읽기 / <친구들이 전하는 이야기>① |
144~147 | 26 분 |
31 | (3) 다양한 시대의 글 읽기 / <친구들이 전하는 이야기>② |
148~151 | 26 분 |
32 | (3) 다양한 시대의 글 읽기 / <친구들이 전하는 이야기>③ |
152~155 | 28 분 |
33 | (3) 소단원 평가 문제 |
156~159 | 20 분 |
34 | 대단원 평가 문제 |
160~165 | 3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5 | (1) 사회 분야의 글 읽기 / <『80일간의 세계 일주』와 소비자 잉여>① |
168~172 | 26 분 |
36 | (1) 사회 분야의 글 읽기 / <『80일간의 세계 일주』와 소비자 잉여>② |
172~175 | 29 분 |
37 | (1) 소단원 평가 문제 |
176~179 | 24 분 |
38 | (2) 문화 분야의 글 읽기 / <그들도 우리처럼 합리적이다> |
180~185 | 33 분 |
39 | (2)소단원 평가 문제 |
186~189 | 23 분 |
40 | (3) 다양한 지역의 글 읽기 / 자연을 바라보는 시선① |
190~195 | 33 분 |
41 | (3) 다양한 지역의 글 읽기 / 자연을 바라보는 시선② |
196~199 | 26 분 |
42 | (3) 소단원 평가 문제 |
200~203 | 25 분 |
43 | 대단원 평가 문제 |
204~209 | 33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4 | (1) 과학 분야의 글 읽기 / <세계 속의 1등, 양궁>① |
212~217 | 28 분 |
45 | (1) 과학 분야의 글 읽기 / <세계 속의 1등, 양궁>② |
218~221 | 20 분 |
46 | (1) 소단원 평가 문제 |
222~225 | 21 분 |
47 | (2) 기술 분야의 글 읽기 / <인공 지능의 미래, 딥 러닝>① |
226~229 | 19 분 |
48 | (2) 기술 분야의 글 읽기 / <인공 지능의 미래, 딥 러닝>② |
230~233 | 24 분 |
49 | (2) 소단원 평가 문제 |
234~237 | 21 분 |
50 | (3) 다양한 매체 자료 읽기 / 노블레스 오블리주① |
238~243 | 28 분 |
51 | (3) 다양한 매체 자료 읽기 / 노블레스 오블리주② |
244~247 | 25 분 |
52 | (3) 소단원 평가 문제 |
248~251 | 16 분 |
53 | 대단원 평가 문제 |
252~257 | 29 분 |